- 인터넷 홈페이지, 전화, 팩스, 직접방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고객의 의견을 항상 소중하게 듣겠습니다.
- 전 화 : (054)855-1365
- 팩 스 : (054)855-5189
- 인터넷 : http://gbvt1365.kr → ‘고객소리’코너
- 우 편 : (36759)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도청대로 455, 경북도청 주민복지관 407호
- 고객의 소리(VOC) 처리시간
∙ 평일 : 09:00 ~ 18:00 (12:00~13:00 제외)
∙ 토ㆍ일ㆍ공휴일은 휴무
∙ 접수 및 처리결과를 E-mail을 통해 실시간으로 알림
- 1차 : 지적사항에 대한 담당 팀을 통해 사후조치 할 수 있도록 신속히 안내함.
- 2차 : 동일한 고객에 의한 동일내용의 지적사항이 재차 발생했을 경우 조치 결과 및 사과문을 발송함.
- 3차 : 조치 결과가 제대로 반영되지 못할 시에 담당팀 및 담당자에게 주의 조치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