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만족도
2023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- 근거 : 경상북도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
- 조사기관 : 지방공기업평가원
- 조사방법 : 전화조사
- 조사결과 : 종합만족도 83.47점
2022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- 근거 : 경상북도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
- 조사기관 : 지방공기업평가원
- 조사방법 : 전화조사
- 조사결과 : 종합만족도 96.66점
202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- 근거 : 경상북도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
- 조사기관 : 지방공기업평가원
- 조사방법 : 전화조사
- 조사결과 : 종합만족도 86.9점
202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- 근거 : 경상북도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
- 조사기관 : 지방공기업평가원
- 조사방법 : 전화조사
- 조사결과 : 종합만족도 86.95점
2019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- 근거 : 경상북도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
- 조사기관 : 지방공기업평가원
- 조사방법 : 전화조사
- 조사결과 : 종합만족도 85.6점
2018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- 근거 : 경상북도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
- 조사기관 : 지방공기업평가원
- 조사방법 : 전화조사
- 조사결과 : 종합만족도 85.6점